NEWS AND EVENT 뉴스 및 행사
  • 공지사항
  • 보도기사
    • 행사안내
인천여성이 희망 愛너지입니다, "2012년 인천여성신년인사회"
작성일 :  2018-07-16 16:48
이름 :  admin E-Mail
 BBS_FILEevent_information.jpg     ADD_FILE1event_information.jpg     ADD_FILE2event_information.jpg  
폰트확대 폰트축소

여협,‘2012년 인천여성 신년인사회’개최

 

(사)인천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희)는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6일 송도라마다호텔에서 각계각층의 여성지도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가진다고 한다.

 

‘인천여성이 희망 愛너지입니다.’를 주제로 열릴 이번 행사는 더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경제수도, 문화의 도시 인천의 발전을 위해 여성계의 힘을 모으고 여성발전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뜻 깊은 한해가 되도록 서로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고 한다.

 

김진영 인천광역시정무부시장, 류수용 시의회의장의 축사에 이어 여성계 원로의 덕담 그리고 지난 해 다문화 합동결혼식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한 쌍의 부부로 부터 새해 소망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천상의 소리를 가진 인천챔버 오카리나앙상블팀과 인천시립합창단의 멋진 문화공연도 펼쳐질 것이라고 한다.

 

사)인천여성단체협의회 이정희 회장은 이번 신년회를 통하여 다사다난 했던 2011년을 뒤로 하고 올 2012년에는 서로의 신뢰와 격려 속에서 더 높이 도약하고 모두가 아울러지는 행복한 여성, 대한민국의 경제수도 인천을 만드는데 힘을 모으기 위해 서로 소통하며 화합을 다지는 한해가 되도록, 여성들의 지혜를 모아 함께 나가기를 소망하는 내용을 전할 것이라고 한다.

답글달기 삭제 글수정 글목록